나눔은 행복과 희망으로 되돌아온다 > 보도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실
아노복지재단은 인간다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설립된 전문사회복지기관입니다.

HOME > 커뮤니티 > 보도자료실

나눔은 행복과 희망으로 되돌아온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330회 작성일 21-05-17 11:18

본문

“나눔은 행복과 희망으로 되돌아옵니다.”

김용순 루디아헤어디자인아카데미 원장은 13일 사단법인 아노복지재단(대표이사 김문규)이 운영하는 푸드마켓 8호점에서 루디아헤어디자인아카데미 졸업생들과 함께 서구기초푸드뱅크 이용자들을 위해 무료로 미용 자원봉사활동을 하고 주민들과 사랑나눔을 실천했다.

김용순 원장은 건양사이버대 글로벌뷰티학과, 대전보건대 뷰티케어과, 대전대 평생교육원 이용장과정 주임교수와 겸임 교수를 맡고 있고, 적극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왔다.

김용순 원장과 봉사원들은 서구 도마동에 자리한 푸드마켓 8호점 이용자들을 위해 친절하게 미용 봉사를 하면서 주민들과 소통하고 행복을 전했다.

미용서비스를 받은 한 이용자는 “푸드마켓8호점과 서구기초푸드뱅크의 미용서비스가 있어서 너무나 좋다”며 “비용적인 부분에서도 부담이 있었는데 이렇게 친절하게 무료로 이발을 해주시니 매우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20년 전부터 현재까지 매월 밀알선교단체와 군부대, 해외봉사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나눔활동을 하고 있는 김용순 원장은 '배려와 나눔'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이번 미용서비스를 통해 지역공동체가 함께 나누는 문화가 확산 되고 이웃에 대한 사랑과 관심이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 “나눔 실천이야말로 혼자가 아닌 공동체 의식을 갖게 해준다”며, “정기적으로 푸드마켓 8호점, 서구기초푸드뱅크와 함께 지역사회소외계층을 위해 무료로 미용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김문규 사단법인 아노복지재단 대표이사는 "기부하는 기쁨, 나누는 기쁨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기부자 발굴에 나서는 등 서구의 푸드마켓과 푸드뱅크 이용자들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21-05-13 15:57

한성일 기자 hansung007@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주소 : 대전광역시 대덕구 오정동 464-5 TEL : 042-528-5290 FAX : 042-533-8012

COPYRIGHT © 2008 ANO BOKJI.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