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시니어클럽, 의료법인 의명의료재단과 협약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 보도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실
아노복지재단은 인간다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설립된 전문사회복지기관입니다.

HOME > 커뮤니티 > 보도자료실

대덕구시니어클럽, 의료법인 의명의료재단과 협약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295회 작성일 21-07-12 13:35

본문

[아시아뉴스통신=선치영 기자]대덕구시니어클럽(관장 김문규)은 9일 대덕구시니어클럽 관장실에서 의료법인 의명의료재단(천의범 회장. 병원장)과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의료법인 의명의료재단에 소속된 의료기관은 총 5개병원 대전병원, 보은성모병원, 마음편한병원, 나우리요양병원, 금왕태성병원으로 이번 협약을 통해 각 병원은 시니어클럽 직원과 노인일자리 참여 어르신들, 직계가족에 대해 진료예약, 검사, 수술, 입원 등의 의료 편의와 건강증진을 위한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김문규 관장은 “협약병원 지정으로 시니어클럽 직원과 어르신들이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받고 의료비 절감 등의 경제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며 “노인복지 확대를 위해 협약병원을 지속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unab-46@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사이트 정보

주소 : 대전광역시 대덕구 오정동 464-5 TEL : 042-528-5290 FAX : 042-533-8012

COPYRIGHT © 2008 ANO BOKJI. ALL RIGHTS RESERVED.